관리템/헤어

노브랜드 미니헤어드라이기/ HG-N2101 후기

펭귄베개 2023. 3. 4. 00:46
반응형

 

헤어드라이기필요하던차에 저렴하게 노브랜드에서 겟했어요

상자안에는 사용설명서와 미니미한헤어드라이기 본품이들어있네요 귀욤쓰

중간부분을 비틀어위로고정하면 완성 👍

미니미해서그런가 기능은 온바람으로밖에  안되는게 아숩😢 냉바람원하시면 따른거알아보시고 사셔야할듯하네요~!

0이 끄는버튼이고 1,2로 온풍세기조절가능해요

귀욤미니미하쥬

가볍고 작아서 말리면서 팔은안아풀듯하네요🤣

작아서 쉽게휴대할수있고 가볍다는 장점 찬바람이안나온다는단점이있을수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