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리빙템

다이소 추천템 피자먹고 남을때 꿀템 피자보관용기추천

by 펭귄베개 2023. 6. 18.

피자보관용기가 필요하던차에 다이소방문때 천원가격에 판매하고있던 피자보관용기 사왔어요~
인터넷보다 저렴한가격에 팔던 하나에 천원가격에 네개 사천원치 샀어용👍

전자레인지 사용할때 증기배출을 위해서 스팀홀을 열고 돌려주면됩니당

사용시엔 반드시 세척후 사용하고 빈용기는 전자레인지 돌리지않기, 강한충격 솔또는 연마제사용하지 않기
냉동실에 장기보관후 열면제품이 손상되니 1-2분 놔둔후 용기를 열라고 주의사항에 적혀있네요~

반응형

피자 하나담을 사이즈로 넉넉해요 ~ 🍕

피자먹고 남은거는 요렇게 얼려서 다시 먹을때 이제 해동해보았어요~
위,밑으로 펼쳐담으니 하나의 용기에 피자 두개까지 담아지더라구요 닫을때 잘눌러서 담으면 잘담아졌어요~
한개씩 먹으려면 한개씩 담아도되고, 두개까지 담아지니 먹을양만큼 담아서 얼리면되요~

2-3분 돌리니 촉촉하게 잘 해동되었어요~😋

처음먹을때처럼 치즈도 잘늘어나니 다시 촉촉히원상복구되었어요~🍕

하나의 용기에 두개 돌렸는데 밑에있는 피자도 잘 해동되었네요👍

피자한판시키면 먹고 꼭남아서 비닐에 한개씩 싸서 항상 얼렸었는데 꺼낼때마다 비닐에 달라붙고 뭔가 돌려먹어도 항상피자끝부분은 딱딱해지기 일수였는데 피자용기는 한결촉촉함이 오래가서 좋았어요~ 한개씩 돌려서 가지고 가기도 좋고 냉동실에 차곡차곡 쌓아서 얼리면되서 깔끔해요~
피자끝부분도 촉촉하게 해동되어서 처음먹을때처럼 맛있게 먹었어요~👍
피자 자주시켜드시는분들은 필수템으로 추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