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맛집,포장

부산 하단 내돈내먹 아트몰링 아비꼬 매운카레전문점 추천

by 펭귄베개 2023. 5. 22.
반응형

아트몰링에 오랜만에 가니 못보던 카레집이 생겼더라구요~ 아비꼬 예전에 먹어봤는데 맛있었던 카레집으로 기억해요~
새로생긴집은 또 들어가서 먹어봐야죵😋

메뉴판을 보니 카레종류가 정말많았어요 카레라이스부터 하이라이스 우동,파스타,돈부리,세트메뉴, 사이드메뉴 
입맛따라 이리저리 골라먹을수 있겠어요~

요새 핫한 티오더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시스템이네요~ 편리하게 터치로 주문하면됩니다

반응형

매운맛조절도 다양한 맵기조절이 가능해요~ 아기단계 순한맛부터 지존단계 핵불닭볶음면맛까지 맵찔이부터 매운거 잘먹는 사람들도 함께 가도 같이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저희는 허브치킨 2단계열라면맛과 야채포크카레 진라면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포테이토 모짜맛도 추가!
마늘양파는 토핑무료니 잊지말고 꼭추가해야해요🤤

야채포크카레1단계는 맵찔이한테도 적당한 매운맛에 야채든 고기든 질긴감이 없고 카레소스랑 너무 잘어울리고
밥없이 카레만 먹어도 스프먹듯이 너무맛있었다고 하네요~

고기, 양파, 감자, 마늘후레이크,대파, 브로콜리 등등 야채도 넉넉하고 굿~ 추천추천

저는 허브치킨카레 2단계로 시켰어요~
얇게찢은 닭고기가 베이스고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2단계는 조금매콤하니 먹을수록 매운맛이 올라왔어요 
다음에는 1.5단계 신라면으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닭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사이드 포테이토모짜맛이에요~ 치즈볼안에 치즈가 쭉잘늘어나니 감자맛이나서 맛있었어요👍
카레 좋아하시는분들 맵찔이와 매운거 좋아하는 분들 같이 가도 좋은곳이에요
다음에 방문해서 저는 카레우동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카레맛집으로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