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맛집,포장

부산 당리동 돼지국밥 맛집 당리경주국밥추천

by 펭귄베개 2023. 6. 2.
반응형

오늘 날씨가 정말 더웠는데요 6월시작부터 너무더워요~밤되니 조금 선선해졌지만 후덥지근하더라구요🥵

이열치열로 국밥집으로 갔어요~ 당리경주국밥 간판에는 24시간 영업이라고 되어있네요~ 정확한시간은 여쭤보진 않았지만 물어보고 24시간이면 배고플때 시간부담없이 찾아오기 좋을것 같아요 

간판에는 돼지국밥 내장국밥 순대국반 백반 순대전골 육개장 등등 국밥종류외에도 백반종류,순대전골등 여러 식사종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돼지국밥2개로 시켰어요 말아서랑 밥따로 선택할수 있어요~

하나는 밥따로 하나는 말아서로 시켰어요😋

반응형

말아서 나온국밥과 따로 나온국밥이에요~

건더기를 한번 들어봤는데 와 고기가 정말 많아요~~ 국물보다 고기가 더많은것 같은 느낌적인느낌

고기도 직접앞에서 삶고 계신 모습을 봤는데 깨끗하고 믿을수있었어요~ 국물도 잡내없이 깔끔하고 고기도 쫄깃하니 맛있어요

국밥의 영원한 친구 삼총사 부추,겉절이,깍두기에요 직접 무치시는것같았는데 김치들도 한맛났어요~

나머지 고추 양파 마늘 쌈장 있구요 앞쪽에 모자라면 리필가능한 셀프바있었어요

셀프바에 계속 뭐담고계셔서 못찍었어요🤣

중간쯤 먹었는데 먹어도 줄지않는고기! 고기많은 국밥인정👍👍 겉절이도 야무지게 올려서 냠

배부르게 든든하게 야무지게 완뚝했어요!👍👍

돼지국밥맛집으로 추천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