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간편식,주문템

팔도 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 요리활용 비빔소스 추천

by 펭귄베개 2023. 7. 9.
반응형

팔도비빔장 통에들은것도 사봤는데 스틱형도 있길래 편리할것 같아서 구매해보았어요~👍

캠핑갈때,여행갈때, 요린이들, 간단하게 허기채울때 밥비벼먹기 좋아요👏

팔도비빔장시그니처는 매콤한마늘,홍고추,새콤한 사과과즙,달콤한 양파가 함유되어있다고하네요~

1통에 총 300g 10개가 들어있고 1개당30g에 75kcal입니다🍚

요렇게 통안에서 다 꺼내보면 간편한 스틱형태로 총 10개가 들어있어요~

스틱이라서 어디놀러갈때 한개씩 가지고 다니면 부피도 작고 간편할것 같아요~ 👍

위에 자르는 절취선이 있어서 위에 개봉한후 한개씩 빼서 요리하기도 편리해요😆

팔도비빔장으로 비빔밥,삼겹살소스,골뱅이무침,떡볶이소스로 활용도도 정말 많네요!

이뿐만아니라 여러 비빔요리에 활용하기 너무 좋을것같네요~

이지컷으로 손으로 간편히 컷팅가능해요😀

밤늦은 시각에 배고파서 간단히 요기채우려고 계란후라이 하나에 비벼먹었어요🍚  김가루 뿌려먹었으면 더맛났을것 같아요~

그렇게 맵지도 않고 살짝매콤+달달+감칠맛이라 밤늦은시간에도 그렇게 부담스럽지않았어요~ 

소스의 맵기조절이나 맛조절은 그대로도 좋지만 부족하면 다른소스 더 첨가해서 드셔도 될듯해요

스틱한개의 양도 꽤많아서 첨에 세바퀴정도 둘러서 비비고  중간중간양조절하면서 뿌려먹었어요 양도 꽤많은편!

통보다 스틱이 1회용량이라서 가지고 다니기 편리할것 같아요!  용량고민없이 스틱하나만 넣으면되니 요린이분들도 편리할듯 하네요! 여러 음식에 활용도가 좋은 팔도비빔스틱 추천입니당☺️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