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간편식,주문템

gs편의점 비오는날 땡기는 얼큰김치수제비 추천

by 펭귄베개 2023. 7. 23.
반응형

저녁늦게 출출하던차에 비도내리고 수제비가 땡겨서 편의점에서 간단히 요기할 김치수제비 사와서 먹어봤어요☔

가격은 3400원이에요~

총 197g 500kcal구요! 종이케이스를 제거한 후 용기에 수제비 분말스프 건더기블럭을 다넣고 물부은후 전자레인지에 3-4분 돌린후 먹으면됩니당~😋

재료명원산지가 밀가루를 제외한 소금,배추,고춧가루,파가 국산이라 표기된게 눈에 띄었어요!

반응형

종이케이스를 떼면 내용물이 잘포장되어있네요~

수제비밀봉된 포장과 스프 건더기블럭 미니 플라스틱수저까지 들어가있어요~☺️

하나씩 뜯어서 종이그릇에 다부어줍니당 건더기블럭이 큼직하니 눈에띄었어요~

물부어서 전자레인지 3~4분 돌려주면 완성 ! 정말 간편하게 수제비를 먹을수있어 좋았어요😋

안에 양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혼자 배불리 먹을수 있어요!

뜨거워서 종이컵에 조금씩 덜어먹었어요~ 쫀득쫀득하고 맛도 김칫국을 먹는듯한 느낌? 속도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좋았어요👍

수제비반죽은 얇고 쫀득해요!

그렇게 크게 맵진 않고 살짝얼큰느낌정도만 있는정도였어요! 수제비 먹고 싶은데 만들기 귀찮을때 간단히 해결하고 싶을때 대체제로 나쁘지 않았어요! 일단 양이 풍족해서 좋았어요🙂 마지막에 밥말아먹기도 좋은 깔끔한 국물맛이에요! 간단히 수제비땡길때 추천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