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인쇼템

피생성에 도움주는 영국산 천연 액상 스파톤오리지날 철분제 후기

by 펭귄베개 2023. 9. 20.
반응형

최근에 보건소에서 피검사를 받았는데 백혈구와 헤모글로빈 수치가 조금 모자라더라구요 😢
빈혈이 있긴했는데 피수치가 모자란게 영향이 있다고 해서 철분이 있는 음식으로도 섭취가능하지만 조금 챙겨먹기 어려울것 같아서 검색후 바로 영국판매 1위라고 하는 영국산 스파톤 천연철분제 구매하였어요!
 
*철분은 피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라고 하네요~ 만약 철분이 부족하다면 피의 생성과 기능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해요! 따라서 철분이 부족한 경우, 체내에서 충분한 양의 헤모글로빈(혈색소)을 생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빈혈과 연관있다고해요!

일단 천연을 베이스로 액상으로 검색하였어요! 액상이 흡수률이 빠르다고하네요~  또천연이니 인공요소도 없고 임산부도 먹을 수 있어서 안심되었어요!
대신 아주드물게 계속 먹게되면 철분액상제가 이를 까맣게 한다는 것도 주문해보고 알았네요 🤣
그래서 약간 걱정되면 먹고 이빨 가볍게 양치해주면 안심될것 같아요!

그냥 먹어도 되지만 철분이라 쇠맛,피맛,역한 맛이 좀 나더라구요!
단독으로 먹기 역하면 물이나 주스에 타먹거나 같이 먹어야할것 같아요~🤔

섭취방법은 1일1회1포를 그냥 먹거나 주스에 타먹으면 됩니당!
영양 기능 정보에는 1.체네 산소운반과 혈액 생성에 필요,2.에너지생성에 필요 하다고 적혀있어요~
또 다이어트 운동등으로, 임신과 수유, 영향불균형 채식주의자, 철분이 부족한 청소년, 월경으로 철분이 부족하기쉬운 여성분 등이 드시면 좋다고 하네요~👍

반응형

택배온거 열어보니 박스 한가득히 액상철분제가 있어요! 총 28포 약 한달분정도 들어있어요~

하루한개씩 먹어보고 효과를 지켜봐야겠어요! 약간 플라시보 효과로 빈혈로 어지러울때 섭취하니 나은느낌이 ㅎㅎ..
꾸준히 먹어보고 변화점을 살펴봐야겠어요~🤔

요렇게 이지컷으로 잘뜯어지더라구요!

요렇게 따라보면 종이컵 밑바닥만 담길만큼 한입컷이에요~일일섭취량이 5mg이라고 하네요~ 
저는 오리지날로 구매해서 무색무취였지만 맛이 단독으로 먹긴 좀 역했어요~ 바로 물이랑 섞어먹었어요
적응되면 괜찮을것도 같네요~😎
애플맛도 있던데 다음엔 맛이있는걸 시켜야겠어요!
꾸준히 섭취해보고 피수치도 달라졌는지 검사해보러 가야겠어요~ 꾸준히 먹어봐야 알겠지만 후기들이 좋아서  믿고먹어봐야겠어요! 빈혈있거나 자주어지러우신분들은 피검사해보시고 피수치 모자라면 철분제 챙겨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