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인쇼템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리퍼 GY9415/ 여름커플신발템으로 추천

by 펭귄베개 2023. 6. 19.
반응형

작년부터 길거리에 유독많이보이고 편해보여서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이번여름신발맞이로 ABC마트에서 구매완료하였어요~ 가격은 오프라인가로 59000원이에용!👟

신발밑창이 푹신한걸 좋아하는데 딱딱한거 없이 말랑말랑 엄청편했어요~ 시몬스 침대같은 편안한 착용감!👏👏
저는 230size사려고했는데  235부터 있다고 하여서  235size로 샀는데 조금 큰감이 있는가 싶었지만 신어보니 슬리퍼라서 딱맞는거 보단 반사이즈 큰게 오히려 좋은것 같았어요!

커플템으로 구매해서 언박싱 해보았어용!

반응형

블랙 화이트 조화로 무난하니 오래 신을수 있을것 같아요!

커플신발로도 제격인것 같아요~  모양도 이쁘네요👍 

요렇게 찍찍이도 있어서 넓이 조절도 가능해요! 

자기발에 맞게 알맞게 조절하면 될것 같아요! 이번 여름오고부터 데일리로 신고 있는데 일단 가볍고 편한게 큰장점이고
오래걸었다 와도 슬리퍼인데도 무리가 없었어요 푹신푹신한 밑창이 시그니처장점인거 같아요! 
무난한색감에 디자인이라 부담없이 이번여름 주구장창 신을듯해요~여름마다 이제 몇년은 신을듯한데요!
잘샀다고 생각하는 신발중하나입니다!👏👏👏
여름편한신발 찾으시면 추천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