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인쇼템

내돈내산 연두팜 아빠의주스 양배추 사과즙 추천

펭귄베개 2023. 5. 11. 19:03
반응형

 

요새 건강에 신경쓰게 되면서 건강주스도 챙겨먹는데요~
벌써 4-5번쨰 재재재구매 하게 하는 건강주스 추천해드릴게욤
100% 국내산 양배추추출액 50% 착즙사과 49.95%로 양배추즙만 먹기엔 맛때문에 조금 힘드신분들도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에요~🥬
저는 무기질도 많이 부족한데 위건강도 지킬겸 여러 양배추즙 시켜먹어봤는데 양배추단독으로 된즙은 조금 먹기가 힘들더라구요~저는 무조건 맛이 중요하더라구요
그래서 조금더 맛있게 먹으려고 사과가 첨가된 양배추사과즙으로 찾다가 요걸로 정착했습니다👍

반응형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인증 마크도 있으니 믿을만 했어요~
 

안에는 총 180ml의 30팩이 들어있어요~ 두고두고 쟁여먹으니 든든해요

파우치도 튼튼하고 새는거 하나없이 잘받았어요~ 양배추와 사과를 통째로 짜냈다고 하니 꾸준히 먹으면
건강해질만한것 같아요

용량은 대용량이라서 양도 많아요~ 180ml에 칼로리는 67kcal~ 주스에 찾기힘든 단백질도 1g이나 있네요

찢어먹는타입이랑 돌려따먹는 타입이 있는데 한번 돌려따먹는즙을 먹으니 따먹는게 훨씬편하더라구요👍
한번에 다안먹고 조금 먹다가 닫아놓고 두고 놔두고 먹기도 편하고 컵이나 어디붓지않아도 안전하게 먹을수 있어서 편했어요~

대용량이라 종이컵에 한가득 따르면 꽉차는 양이라 먹기 충분한 양이랍니당
위건강 생각하시는분들 맛있는 즙찾으시면 건강주스로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