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인쇼템

고려은단 메가도스c 비타민 3000mg:)고함량가루비타민c추천

by 펭귄베개 2023. 5. 30.
반응형

비타민c는 필수영양제라고 하는데요👍 저는 꾸준히 비타민을 먹어오다가 알약도 먹어보고 가루약도 먹어봤는데

저는 알약 목넘김이 좀 힘들어서 가루로 정착하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메가도스의 효능을 알아보고 메가도스비타민을 먹어본후 뭔가 더 피곤도 덜하고 감기도 안오고 피부도 하얘지는느낌적인 느낌이 났어요 물론 개인차가 있어서 안맞는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메가도스를 하고 효과를 봐서 

꾸준히 먹게 되었어요~ 

이것저것 돌려먹던 차에 원래먹던 가루메가도스를 다먹은후 고려은단은 또 알아주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구매해보았어요~

한박스에 총 10봉지 1봉지당 10개 100개가 들어있어요!

3~4개월동안 먹을수있는양이니 충분합니당👍🍋

반응형

유느님이 광고하는 고려은단메가도스비타민~

한번 효능을 서치해보았어요 찾아보니 개인차는 있겠지만 효과 본 사람들이 많았어요~

■ 비타민C 메가도스의 5가지 효과
  1. 피부가 맑아진다.
  2. 만성피로증후군 개선 나는 비타민C로 만성피로증후군이 개선되었다.
  3. 빠른상처 회복 이외에 무릎통증 개선, 작은 상처치유 등 전반적으로 빠른 몸의 회복에 도움을 주는 느낌이었다.
  4. 과민성 대장증후군 개선 대변/가스의 냄새가 현저히 줄어든다.
  5. 소화 촉진 나는 저산증이었기 때문에 산성인 비타민C를 식후에 먹으면 소화에도 도움을 받는 느낌이었다.

1봉지에 열개들어있어요~ 한봉지씩 혹은 한개씩 가져다니기 편하니 여행갈때나 외출시 가지고다니기도 편리해요😋

이지컷으로 가볍게 컷팅 가능해서 편리했어요👍

고려은단은 대한민국 1등 비타민기업이고 좋은원료로 제품을 만든다고 하니 믿음이 가네요😀

비타민 가루입자를 보니 설탕보다 고운입자고 물에도 쉽게 녹아서 신거 잘먹는 사람들은 그냥 먹어도 되지만 신거 못먹는 분들은 물에 타먹어도 잘풀어져서 물에 타먹으면 될듯해요~ 끝에 조금남는 가루는 물을 조금더 부어드세용
메가도스 한동안 안했는데 다시 이제 시작해봅니당~비타민C는 꼭 식후에 드세요 빈속에 먹으면 위에 부담이가요

처음드시는분들은 명현현상이라고 부작용같이 묽은변이나온다거나 속이쓰리고 설사 가스가 나오는 현상이 있을수있는데 적응하는 평상시 현상이라고 하네요~ 

메가도스 하려는분들중  그래도 안맞는 분들도 많다고 하니 꼭 한번 먹어본후 자기한테 몸이 받는지 테스트후 꾸준히 드셔보시길바래요~

반응형